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현 회 맛집 - 속초오징어어시장 서현점

by 가가먹먹 2024. 3. 24.
반응형

 

 
작년 (2023년) 여름 즈음에 새로 오픈하여 항상 웨이팅이 있던 곳.
저희 부부는 갑자기 회가 생각나서 피크타임인 금요일 저녁 7시에 갔는데요. 그 큰 공간이 이미 만석이고 앞에 웨이팅이 꽤 많아 빠르게 포장으로 생각을 바꿨습니다. 포장을 하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으니까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103호, 103-1호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재생병원쪽으로 걸어오시면 풍림아이원 이라는 큰 건물 보이실거에요 이 건물 대로변 1층입니다.

<영업시간>

월 11:00~22:30
화/수/목/일  11:00~01:00
금/토 11:00~02:00

<주차>

건물내 주차시 3시간 무료 

<메뉴>

 

 
저희는 광어 소자랑 줄돔을 시켰어요! 원랜 그냥 무난하게 광어+우럭 먹을 생각이었는데... 수조에 줄돔 몇 마리 돌아다니는 거 보고 갑자기 확 당기는거 있죠? ㅎㅎㅎ
 
가격이 저렴하고 크기나 종류별로 세분화 되어 있어서 선택하기 좋더라구요. 대신 매운탕등은 모두 별도로 주문해야 해요! 추가 금액 개념이 아닌 완전 별개의 요리라고 봐야해요.
 


매장에서 먹으면 아주 큰 장점이 바로 셀프바가 있다는 점이에요. 미역국 및 상추, 마늘 등 각종 반찬들을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포장시에는 미역국을 제외한 나머지 반찬을 챙겨 주셔요.

포장은 15분정도 기다리니 금방 나왔어요!! 얼른 집으로 달려와서 세팅 했어요.
 

 
포장되어 나온 회 양을 보시고 가격 다시 보세요. 가성비 갑입니다. 와사비는 일본에서 사온 걸로 따로 준비를 하고~ 줄돔부터 간장 안찍고 와사비만 곁들여 먹어봤습니다. 광어와 비교하자면, 조금 덜 탱탱하지만 쫀득해서 식감이 새롭고, 씹을수록 뭔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쫙 퍼집니다. 한마디로 고급지게 맛있어요.
생강으로 입가심을 하고 광어 한조각 흡입!!! 너무 탱탱하고 좋은 식감의 아주 신선한 활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어회를 좋아하는데, 이 집은 아무래도 손님들이 많은 만큼 회전율이 좋아 생선들이 싱싱할 거라는 기대만큼 활어회 질이 괜찮은 것 같아요!

어느정도 먹다가 라면 끓여서 같이 먹었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주문할 때 살짝 고민했었던 오징어 숙회랑 제철 생선회를 매장에서 먹어보러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