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치커리생구이 - 토밥 한우 맛집

by 가가먹먹 2024. 6. 16.
반응형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3389번길 22
 
네비에 치커리생구이를 찍으면 교동과 조양동 2곳이 나오는데요!! 꼭꼭 교동으로 가셔야돼요!
두곳은 전혀 관련이 없는 상호만 동일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월~일 16:30 ~ 22:30 (라스트오더 21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게 앞 주차 가능
 
다만 3대 정도만 주차가 가능할 정도로 매우 협소하고, 주변은 주거단지여서 주차가 어렵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예약 tip>
오픈시간인 16:30분만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고, 그 외 시간은 무조건 현장대기입니다.
캐치테이블, 테이블링, 전화예약 안돼요!!
 
왠만하면 16:30분에 네이버로 예약걸고 일찍 식사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아니라면 현장에 와서 핸드폰번호를 남겨두고 대기하면 됩니다!
 
 
 
토밥 속초편을 보고 너무 와보고 싶었던 치커리생구이 식당! 

예전같으면 속초에서 회 먹을생각밖에 안했겠지만 ㅎㅎ 속초 현지분들 맛집이라해서 찾아갔어요.
 
<메뉴>

 
35년 넘는 정육경력의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한우 맛집으로, 투쁠 한우만을 고집해서 사장님께서 그때그때 고기의 질을 보고 칼집을 낼지 안낼지 결정하신다 해요.

사장님의 손길을 거친 두쁠 한우, 맛이 몇배로 가미가 되겠죠!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테블릿으로 하면 돼요.

저희는 2인이여서 한우꽃등심+한우살치살+한우차돌이 한번에 나오는 한우 모둠 SET를 시켰어요.
 

 
불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돌판입니다. 돌판이 한우 맛과 향을 가장 잘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은 처음에는 서빙해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바에서 셀프로 리필 가능해요.
 
예상되지만 역시나, 대파김치가 예술입니다. 고기와 조화가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주문한 한우세트가 나왔어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ㅎㅎㅎ
 

 
차돌부터 안심과 살치살을 구워먹었습니다.

바로바로 먹으려고 한꺼번에 안굽고 하나씩 구워서 먹었더니 사진은 잘 안나왔어요 ㅎㅎ 맛은 말해뭐해요 기가막혀요.
 

 
고기 다먹고 아쉬워서 소고기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고기 구웠던 돌판에 기름을 닦고 바로 부어서 끓여요.

근데 한가지 참고할게 밥은 별도주문이라 된장죽처럼 먹으려면 공기밥을 추가해야 해요!!

처음에 밥 넣기전 찌개가 끓기전에 국물맛을 봣을땐 뭔가 밍밍해서 살짝 실망할뻔 했는데, 밥을 넣고 끓여서 죽처럼 먹으니 간이 세상에 딱 맞더라구요!!

거기에 대파김치, 깍두기까지 같이먹으니 예술 그 자체,, 느끼함도 잡아주고 배가 불러도 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

고기로 배가 가득 찼어도 같이 시켜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속초에서 유명한 회,오징어순대 등을 먹는것도 물론 좋지만 한우먹방도 매우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반응형